2011.06.02 20:30
 안드로이드에서 HelloWorld를 찍을때는 각각을 독립된 프로젝트로 두었습니다. 하지만 기본으로 제공하는 예제를 보면 안드로이드에서는 소스는 전혀 없으며 데스크탑 소스에서 존재하는 소스를 불러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

 홈페이지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서 따로 설명하는 것은 시간낭비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-_-
 방법은 http://code.google.com/p/libgdx/wiki/ProjectSetup 에 있습니다.( 그리고 desktop의 data를 안드로이드의 assets 폴더와 동기화 시키는 방법도 여기에 있습니다.


그리고 비디오 튜토리얼에서 메니페스트에서 android:targetSdkVersion="9" 로 지정하라고 합니다. 풀스크린모드 뭐라고 하는데 잘 못알아듣겠습니다 -_-; 기억하라고 하니까 하기는 하는데 튜토리얼 소스들에도 제대로 명시 안되어있습니다.(동영상 튜토리얼에서 뭐라고하는지 알아들으신분은 댓글로 써주세요 -.-)

* 자꾸 타겟지정이 자꾸 에러가 나서 뭐가 문제인가 보니 옛날의 SDK에서는 이 attribute를 지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. 그냥 8로 올려버리니까 되네요.(minSdkVersion이 아니라 프로퍼티에서 올린겁니다)  버젼 몇부터 지원하게 됬는지는 모르겠습니다.


 이제 시작해보겠습니다.



 작업은 메인 프로젝트에 renderer를 만들고 데스크탑에서 실행해보고(메인 포함해서 3줄정도 일겁니다 -_-) 안드로이드에서 실행해보겠습니다(추가되는 코드는 1줄일겁니다 -..-)

 








OscilloScopeRenderer.java


SinGenerator.java

DesktopMain.java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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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ted by JAVA_HOME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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